본문 바로가기
이슈에서 살아남기

김희철 모모 커플 1년 6개월만에 결별

by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식이에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의 모모가 1년 6개월만에 이별하였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김희철 모모 커플 결별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38)과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본명 히라이 모모·25)가 열애를 인정한 지 약 1년 반 만에 결별했습니다.

김희철 소속사 레이블SJ와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두 사람이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혔는데요. 2019년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났던 이들은 지난해 1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톱급 아이돌인데다, 13살 차이 한일 커플이라는 점에서 당시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김희철 모모 열애 스토리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 SJ 측과 트와이스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게 됐습니다”고 열애설을 인정한 바 있었습니다.

 

김희철은 과거 여러 방송을 통해 “트와이스 모모가 이상형”이라고 밝히며 모모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왔습니다.

 

두 사람은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은 물론 김희철과 민경훈이 결성한 듀엣 그룹 우주겁쟁이의 곡 ‘나비잠’ 뮤직비디오에 모모가 출연 하기도 하며 누리꾼들은 김희철을 향해 “진정한 성덕”이라며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었죠.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던 이 커플의 결별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