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에서 살아남기

크리스마스 선물은 무엇이 좋을까?

by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식이에요

 

코로나 시국에도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크리스마스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싼타, 루돌프, 눈, 트리...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이유는 역시 산타할아버지가 가져다주시는 선물 때문이겠죠?

 

오늘은 내가 직접 산타가 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해줘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BEST 1. 동심에 가득찬 어린시절 산타할아버지가 준 선물을 받았을 때

 

순수한 어린 시절, 우리는 트리에 양말을 걸어놓고 산타할아버지에게 소원을 빌곤 했죠. 현대백화점 고객님들도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산타할아버지에게 받은 선물’을 많이 꼽았습니다. 몸은 다 자라 어른이 되었지만, 어린시절 산타에게 받은 꿈과 환상은 여전히 생생합니다. 이제 우리 아이들에게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때겠죠?

 

“산타를 믿던 시절! 하얗게 눈이 쌓인 크리스마스날 아침 머리맡에 놓여있던 #게임기가 가장 생각나네요! 제가 너무 좋아서 맨발로 밖에 나가 마구 뛰면서 소리 질렀거든요!”

“매일 산타 할아버지께 선물로 달라고 기도하며 잠들었어요. 그런데 정말 크리스마스날 아침에 #미미인형이 있었어요! 산타할아버지께 진짜 착한 어린이 되겠다고 맹세했죠.”

“크리스마스에 #미미옷장을 받았어요. 그때는 내가 갖고 싶었던 거 산타가 어떻게 알았냐며 온집안을 뛰어 다녔어요. 제가 다른 장난감은 다 버려도 미미옷장 만큼은 아직 간직하고 있답니다”

 

 “산타할아버지께서 #로보트_태권브이를 제 머리 위에 놓고 가셨어요. 어린 마음에 산타할아버지가 얼마나 고맙고 감사하던지”

 

  

 

 

 

BEST 2. 꼭 필요했던 물건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을 때, 맞춤선물

크리스마스 선물로 평소에 꼭 갖고 싶고, 필요했던 물건을 받았던 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는 고객님들이 많았어요. 역시, 받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게 최고의 선물이겠죠! 애정을 듬뿍 담아 사랑하는 사람의 일상을 깊게 관찰해보세요. 그 사람이 필요한 물건이 무엇인지 금방 보일 거에요. 

  

“부모님이 큰 맘 먹고 #노트북 사주신 게 가장 좋았어요. 제 꿈은 작가예요. 언제 어디서든 좋은 글 많이 쓰라고 사주셨죠.”

“정~말 가지고 싶었던 #워크맨,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 하루 종일 노래 듣고, 밤새 라디오 듣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아버지가 사주신 #립글로즈요. 비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딱 제가 필요한 물건이었죠. 너무 감동이어서 놀랐던 그 순간이 생각납니다”

  

 

BEST 3. 직접 만들거나 정성이 가득한 선물을 받았을 때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이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이라는 답변도 많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정성이 가득 담긴 수제 선물을 건네 보세요. 마음을 듬뿍 담아 만든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그 사람이 오래도록 기억할 선물이 될 거예요.

  

“제가 고등학교 1학년 때였나요? 저희 엄마가 크리스마스에 #포근한_장갑을 직접 만들어서 선물해 주셨어요. 그게 참 기억에 남아요.”

“언제나 받아도 기분 좋은 건 #과자선물세트! 자체 제작해서 제가 좋아하는 짭짤한 과자들이 몽땅 들어 있는 걸 받았을 때 너무 좋았어요. 겨울 내내 행복했죠.”

“장모님께서 저를 위해 #방석을 만들어 주셨어요. 보면 볼수록 너무너무 감사하고 마음에 들어요. 지금도 그 방석에 앉아있어요.” – 홍00 고객님

 

  

BEST 4. 새해, 신학기, 새로워질 너를 위한 선물을 받았을 때

행복한 홀리데이 시즌은 새해의 기대와 함께하기도 하죠. 2018년, 새해를 위한 선물도 좋아요. 특히 대학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나, 회사에 취업한 사회초년생이 주변에 있다면 이와 관련된 선물을 해 보세요. 처음을 함께할 선물이라 더욱 의미가 깊을 거예요.

  

“대학 입학을 앞두고 어머니께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셨던 #명품시계요! 명품도 명품이었지만, 어머니가 생일이 아닌 날에 주는 선물도 처음이었거든요. 대학교가서 잘 차고 다니라며 주셨죠.”

“딸이 준 #샤넬 향수요. 엄마도 여자라며 이젠 꾸미고 인생 즐기며 살라고 줬어요.” 

“처음 직장에 들어가고 첫겨울, 엄마가 #캐시미어코트를 사줬어요. 그때 처음으로 내가 이제 직장인이라는 것을 가슴에 빡! 느꼈죠.” 

 

BEST 5.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시간을 선물로 받았을 때

너무 고민하지는 마세요. 많은 분들이 꼽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 시간’이었답니다. 작은 홈파티를 열어보세요. 흥을 돋우는 음악과 함께요. 작은 트리와 케이크에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가 되겠죠. 

  

#크리스마스트리가 생각나요! 어린시절 아빠가 직접 마련해 온 작은 나무에 꼬마전구를 달고 알록달록 장식품과 솜을 장식했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저녁에 아버지가 무언가를 들고 오셨는데 그게 #케이크였어요. 어린 시절 처음으로 맛 본 케이크 맛은 지금도 잊을 수 없어요.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어머니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케이크를 먹죠.” 

“어린시절에 #보드게임을 받았던 기억이 나요. 그때는 친구들과 보드게임을 많이 했어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아서 그날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았죠.” 

“연애 7년만에 드디어 받은 #프로포즈_반지요! 프로포즈도, 반지도 내 생에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