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에서 살아남기

전국 핑크뮬리 명소 축제 개화시기 성지(서울, 양주, 경주, 함평, 안성, 고창)

by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식이입니다.

 

가을이 오며 핑크뮬리 개화 소식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인생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핑크뮬리 개화지를 찾아다니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핑크뮬리와 핑크뮬리 명소에 대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핑크뮬리란?

 

습한 기후, 더위, 가뭄 등을 잘 견딜 수 있고, 겨울을 날 수 있는 식물로 여름에는 푸른 빛의 잎, 가을에는 분홍빛에서 자줏빛의 꽃차례가 아름답기 때문에, 조경용으로 식재된다. 흔히 핑크 뮬리라고도 불리며, 10월에 절정을 이루며 본래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라 할 수 있다.

 

핑크뮬리 명소

 

1. 서울 하늘공원

 

서울 데이트 장소로 딱인 핑크뮬리 명소, 하늘공원.

하늘공원에서는 억새와 핑크뮬리를 동시에 볼 수 있어, 가을 나들이 장소로 추천해드리는 곳이다. 10월 중순쯤에는 하늘공원에서 억새축제도 열린다고 하며 지금은 랜선 가을여행으로 소개해드리지만 코로나가 진정된다면 꼭 즐겨보시길!

 

2. 양주 나리공원

 

양주 나리공원에서는 매년 9월~10월 쯤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양주 나리공원은 핑크뮬리 명소로 유명해져서 축제기간 동안에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공원이 꽤 넓어 핑크뮬리 뿐 아니라 천일홍, 코스모스 등 다양한 가을 꽃을 만끽할 수 있어 가족과 커플의 가을 나들이 명소로 유명하다.

 

3. 경주 첨성대

 

경주의 대표적인 유적지인 첨성데애서도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다. 역사적인 유적지와 함께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첨성대 옆에 있는 큰 나무와 함께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한 인생사진 찍기가 인스타를 통해 퍼져나가고 있다. 핑크뮬리 구경과 함께 황리단길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길 추천한다.

 

4. 안성 팜랜드

 

대규모의 테마파크로 인스타를 위주로 유명세를 탄 안성 팜랜드도 핑크뮬리 명소이다.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을 만날 수 있으며 가을에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다. 다양한 체험존이 있어 어린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손님에게 제격이다.

 

5. 함평 주포한옥마을

 

전남 함평에 있는 주포지구 한옥전원마을에는 억새밸리존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억새와 코스모스 글고 핑크뮬리를 함께 볼 수 있다. 핑크뮬리 뿐 아니라 다양한 가을꽃에 흠뻑 취해보길 추천한다.

 

6. 고창 꽃객프로젝트

 

전북 고창에서는 꽃객프로젝트라는 개인농원에서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이 운영하는만큼 꾸준한 관리가 장점이며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어디에서 찍어도 인스타에 뽐낼 수 있는 인생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